본문 바로가기

침대 꿈, 침대에 걸터 앉아 서있는꿈

바로확인

해몽 드릴 내용은 침대 꿈, 침대에 걸터 앉아 서있는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침대는 주로 사업,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등 의미합니다.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침대에 걸터 앉아서 어떤 사람 기다리고 있었다면 기다리는 행위에서 엿볼 수 있듯 현실에서 내가 기다리고 있는 일을 계속 기다리게 되어 그 일이 늦어지고 지연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5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내용을 통하여 우리는 자연스럽게 심리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그것을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목차 사용하면 필요한 내용으로 바로가기가 됩니다.

 

 

침대 꿈 해몽 모음

침대에 걸터 앉아 서있는꿈 상황별 모음

 

__

●  침대 꿈 중, 침대에 걸터 앉아 서있는꿈

침대는 주로 사업,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등 의미하다.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침대에 걸터 앉아서 어떤 사람 기다리고 있었다면 기다리는 행위에서 엿볼 수 있듯 현실에서 내가 기다리고 있는 일을 계속 기다리게 되어 그 일이 늦어지고 지연될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  침대 꿈 중, 옷장 침대 등 방에서 내가는꿈

오랫동안 해오던 일을 바꾸거나 문제가 생기고, 부부 사이에는 이혼할 일이 생김

 

●  침대 꿈 중, 꿈 속 새 침대 방 안으로 들여 오는꿈

사업 기반이 마련되고, 결혼하지 못한 사람은 결혼하게 될 것이다.

 

●  침대 꿈 중, 옷장 침대 등 위로 뱀이 올라오는 음직이는꿈

침대 위로 뱀이 올라오는 음직이는 꿈 해몽 :: 정부가 생겨 남몰래 정을 통하게 된다. 뱀이 몸을 감아도 간통, 임신을 하게 된다.

 

●  침대 꿈 중, 새 침대 방 안으로 들여오는꿈

사업 기반이 마련되고, 미혼자는 결혼하게 됨

 

●  침대 꿈 중, 낯선 사람이 자신의 침대에서 자고 있는꿈

결혼 상대자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됨

 

●  침대 꿈 중,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진 꿈

어려움이 생기거나 결혼 생활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의미

 

●  침대 꿈 중, 꿈 속 침대의 다리가 부러 지는꿈은 어떤꿈?

사업상 어려움이 생기거나 믿었던 부하 직원을 잃게 될겁니다.

 

●  침대 꿈 중, 꿈 속 침대 방에서 내 가는꿈

그동안 오랫동안 해오던 일을 바꾸거나 문제가 생기고, 부부사이에는 이혼하는 일이 있을 정도로 위험에 처할 징조이다.

 

●  침대 꿈 중, 침대에 많은 집벌레가 올라오는 음직이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

경제적 출혈이 생기거나 귀찮은 사람들에게 시달림 받는다.

 

●  침대 꿈 중, 꿈 속 침대 때려부쉈어요.

직장에서 실직하는 등 하던 일을 그만두어야 할 징조이다.

 

●  침대 꿈 중, 옷장 침대 등 카바 위에 빨간 장미꽃 한 송이 많이 나오는꿈 해몽알아보겠습니다.

여성은 생리현상으로 월경을 하고 남성은 달콤한 꿈을 꾼다.

 

●  침대 꿈 중, 옷장 침대 등 위에 피가 묻어 있는꿈 의미 해석은,

처, 첩이 외간 남자와 관계하는 불길한 일이 발생 하다.

 

●  침대 꿈 중, 침대에서 떨어진꿈

직장, 사업, 명예, 권리등 잃게 되고, 하던 일을 그만두거나 걸림돌이 생기며 결혼생활에 문제가 발생함

 

●  침대 꿈 중, 옷장 침대 등 위로 뱀이 올라오는 음직이는꿈

정부가 나타나고, 뱀이 자신의 몸을 감으면 간통, 임신하고 권리나 지혜가 주어진다.

 

 

꿈에서 나타나는 감정과 상황은 우리가 일상에서 경험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공유드린 꿈해몽내용은 침대 꿈, 침대에 걸터 앉아 서있는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